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 모바일 pc 버전

게임듀오에서 서비스하는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는 시원한 타격감을 즐길 수 있는 핵앤슬래시류의 방치형 RPG 게임이다. 호불호가 극명이 나뉘는 일명 상장깡 게임류인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는 모바일 전용 게임이지만, 에뮬레이터를 활용하면 모바일용 UI 그대로 PC 버전에서도 동일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 모바일 pc 버전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 PC 버전

기본적으로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는 몬스터들을 처치하는 방치형 RPG 형식에 배달의 기사라는 콘텐츠를 추가한 형태이다. 즉, 몬스터를 사냥해서 나온 식재료를 파밍하고 다양한 탈것을 활용하여 배달을 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러한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를 컴퓨터에서 플레이하려면 LDPLAYER와 같이 안드로이드용 게임을 윈도우즈 운영체계를 지닌 컴퓨터에서 작동하도록 지원하는 에뮬레이터를 활용해야 한다.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 홈페이지

상기에 추가한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개발사인 게임듀오 웹페이지로 연결되는데, 해당 웹페이지에는 아쉽게도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 정보가 전혀 없다. 더구나 개발사인 게임듀오에서 해당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와 관련한 별도의 공식카페 또는 SNS 플랫폼도 제공하지 않다보니, 그나마 해당 정보를 볼 수 있는 것은 아래에 추가한 유튜브 영상뿐이다.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 유튜브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 소개 영상

이러한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를 컴퓨터에서 플레이하려면 우선 다양한 에뮬레이터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다음에서 에뮬레이터 중 하나인 LDPLAYER를 활용해서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를 컴퓨터에서 실행하는 방법 및 과정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아래에 추가한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 PC 버전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LDPLAYER에서 제공하는 PC 버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한다.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 PC 버전 다운로드

LDPLAYER 홈페이지 또는 상기에 추가한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 PC 버전을 다운로드하면 exe 확장자를 지닌 12.3MB 용량의 파일이 사전에 다운로드를 지정한 폴더에 저장된다. 단, 해당 파일은 PC 버전 설치를 도와주는 런처파일로, 실제로 설치 과정에서는 정상적인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 PC 버전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설치하므로 다소 시간을 소요한다.

LDPLAYER 설치 과정 1
LDPLAYER 설치 과정 2
LDPLAYER 설치 과정 3

처음에 다운로드한 설치파일을 더블클릭하면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하도록 허락하시겠어요?”라는 팝업이 나온다. 여기에서 “예”를 누르면 LDPLAYER 설치 팝업이 나오는데, 빠른설치를 누르면 위와 같이 LDPLAYER 설치 작업을 수행한다.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 PC 버전 설치 페이지

또는 위와 같이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 PC 버전 설치 페이지에서 설치 버튼을 누르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해당 PC 버전을 설치할 수 있다. 이때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야만 정상적인 설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용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를 갤럭시와 같은 안드로이드용 모바일에서 사용하려면 스마트폰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접속 후에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로 검색해서 설치하면 된다.

상기에 추가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용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 앱을 설치하면 전형적인 방치형 RPG 게임의 콘텐츠인 다양한 스킬과 장비로 몰려드는 몬스터를 처치하면서 시원한 타격감을 즐길 수 있는 핵앤슬래시 게임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앞에서 언급했듯이 배달의 기사라는 콘텐츠를 추가함으로써 배달의 기사의 성장 토대인 식당가를 키우는 스토리도 담고 있다.

IOS용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를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와 같은 IOS용 모바일에서 사용하려면 앱스토어에서 배달의 기사 : 라이더 키우기 – RPG에 자신 있는 라이더 급구 중라고 쓰인 항목을 선택해서 설치하면 된다.

IOS용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 앱을 설치하면 모바일에 최적화한 도트 그래픽에서 아기 자기한 스타일로 구현한 다양한 캐릭터와 아이템을 볼 수 있는데, 무엇보다보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의 재미는 스타일리시한 액션이 주는 시원한 타격감에 있다.

참고로, 해당 IOS용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는 안드로이드용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 앱을 출시한 이후에 뒤늦게 런칭하다보니 포털사이트에서 검색 시에 찾기 힘들다. 따라서 필요 시에는 상기에 추가한 앱스토어에서 직접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를 검색해서 해당 앱을 설치해야 한다.

한편,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는 아직 별다른 네이버 카페 또는 네이버 라운지가 존재하지 않지만, 해당 배달의 기사 라이더 키우기 게임에 유저들이 증가하면 네이버 카페 또는 네이버 라운지를 유저들이 개설해서 운영한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