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10대와 20대의 여성 고객 즉, MZ세대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약간 큰 사이즈인 66사이즈를 중심에 두고 최신 트렌드를 따라가면서도 심플한 꾸미지 않아도 눈에 띄는 꾸안꾸 스타일의 여성 데일리룩을 중심으로 판매하는 쇼핑몰인 육육걸즈를 살펴본다. 다음에서 컴퓨터 또는 모바일에서 육육걸즈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모바일에서 육육걸즈 앱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온라인 MZ세대 여성 의류 쇼핑몰과 더불어 오프라인 매장까지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자신감을 입자 육육걸즈
MZ세대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하면서도 66사이즈라는 비교적 큰 사이즈를 중심으로 자신감을 입자라는 문구를 전면에 내세운 육육걸즈 쇼핑몰은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의류를 구매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온라인 쇼핑몰은 컴퓨터 또는 모바일에서 육육걸즈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회원가입을 한 후에 상품을 주문하는 전형적인 온라인 쇼핑몰 방식이다. 이때 카카오톡과 연계되므로 별다른 어려움없이 바로 계정을 생성해서 로그인할 수 있다.
상기 이미지를 누르면 육육걸즈 홈페이지로 바로 전환하는데, 최초 신규가입 시, 그리고 출석체크 시 적립금을 쌓을 수 있는 등 MZ세대에 맞춘 소소하지만 다양한 사은품 및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모바일용 앱에서도 육육걸즈 웹사이트 쇼핑몰과 100% 연동되므로 한곳에서만 계정을 생성하면 컴퓨터 또는 모바일에서 동일한 정보를 공유한다. 참고로, 아래에 추가한 육육걸즈 인스타그램에 방문하면 운영자가 직접 제안하는 스타일 연출법부터 실제로 육육걸즈에서 판매하는 의류의 다양한 스타일 연출법도 참조할 수 있다.
이러한 육육걸즈는 일반적인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방식대로 상품을 검색한 후에 장바구니에 담아서 주문서를 작성 후에 결제까지 하면 된다. 이때 계정을 생성한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단, 비회원 주문인 경우에는 주문번호와 카드결제 시 승인번호까지 따로 메모하는 것을 추천한다. 회원인 경우는 자동으로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할 필요가 없다.
다음에서 모바일 운영체계에 따라 육육걸즈 앱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방법과 더불어 주문부터 배송까지 쇼핑몰 사용 방법을 살펴본다.
안드로이드용 육육걸즈 앱
육육걸즈를 갤럭시와 같은 안드로이드용 모바일에서 사용하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육육걸즈로 검색한 후에 간단히 설치할 수 있다.
상기에 추가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해서 육육걸즈 앱을 설치하면 웹사이트를 방문해서 사용한 동일한 계정으로 바로 원하는 의류를 주문할 수 있다. 하지만 다른 온라인 쇼핑몰과 달리 육육걸즈는 모바일앱 이용을 그다지 추천하지 않는다.
육육걸즈가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운영하지만, 오프라인에 실제 매장도 직접 운영하다보니 모바일앱은 관리가 소홀하다는 평가가 많다.
IOS용 육육걸즈 어플
육육걸즈를 아이폰과 같은 IOS용 모바일에서 사용하려면 직접 앱스토어에서 육육걸즈로 검색해서 설치해야 할 정도로, 포털사이트에서는 IOS용 육육걸즈 어플은 찾기조차 어렵다.
Provide auto login features
See my order history, Shipping info
See shopping cart, shipping info
Push notifications for shopping mall news
Share prod…
자신감을입자! 66사이즈 대표쇼핑몰
육육걸즈 앱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쇼핑을 즐기실 수 있는 쇼핑 전용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본 APP은 웹사이트 쇼핑몰과 100% 연동되어 있어 웹사이트의 모든 정보들을 앱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신상품 정보와 놓치기 아까운 이벤트 소식을 스마트폰 속의 육육걸즈에서 만나보세요.
상기에 추가한 앱스토어에서 육육걸즈 어플을 무료로 설치할 수 있지만, 앞에서 언급했듯이 육육걸즈는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직접 오프라인 스토어 매장을 활용하는 방식을 추천한다.
육육걸즈는 서울 상수동에 첫 오프라인 매장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이우에 수원점, 부산점, 고양점 등을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여기에 국내만 영업하는 대다수의 여성 쇼핑몰과 달리 중국, 대만, 일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해외몰까지 운영하고 있다.
참고로, 육육걸즈를 운영하는 대표인 박예나 씨는 중학교 3학년 때부터 쇼핑몰을 운영할 정도로 오랜 기간에 걸쳐 온라인 여성 의류 쇼핑몰만을 매진해서, 현재 수많은 온라인 여성 쇼핑몰 중 하나가 아니라 당당히 국내 패션중소기업으로 성장하며 해외 시장까지 진출한 그야말로 66사이즈를 내세운 육육걸즈라는 상호처럼 사이즈가 큰 MZ세대를 대표하는 여성 쇼핑몰이다. 상기 이미지를 누르면 육육걸즈 대표인 박예나 씨의 실제 활동 모습을 볼 수 있는 육육걸즈 유튜브로 전환한다.